때아닌 두통

갑자기 두통이 있다.
4일쯤 됐다.

묘하게 거슬리는 두통이다.
계속 아픈것도 아니고 있다 없다 한다.

면역력이 떨어진다는 것이 이런 느낌인가..?
-ㅅ-

병원에 안가도 될정도 같은데,
가기로 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